미국주식 다음주 3분기 실적발표 일정 공유! 미국대선을 앞둔시점에서 나스닥 향후전망은?

2020. 10. 25. 23:44알고 투자하자

안녕하세요.

임떡상입니다!~

다음주에는 미국 주요기업들의 2020년 3분기 실적발표가 있습니다.

제가 투자하고 있는 기업들도 포함되어 있어 굉장히 궁금해지고 있습니다.ㅎㅎㅎ

제 눈에 띄는 기업은 Chegg, Alphabet, SAP, Microsoft, AMD, Fastly, VISA, Ebay, Boeing, Livongo, Shopify, Apple, Amazon.com, Facebook, Spotify, Exxonmobil 정도입니다.(거의다??)

위 중에는 제가 투자를 하고 있는 기업도 있고 관심있게 주시중인 기업도 있습니다.

현재 나스닥지수는 코로나사태로부터는 완전히 벗어나 회복한 것으로 보여지며,

유동성이 넘치는 현 시기에 언제 다시 전고점을 향해 달려갈지 기대가 됩니다!

나스닥지수는 '나스닥고래' 소프트뱅크 손정의의 콜옵션배팅 이후 하락한 뒤

옵션만기, 부양책 통과지연, 미국대선 등의 이슈로 전고점을 돌파하지 못하고 있습니다.

미국대선이 열흘도 남지 않은 현시점에서

향후 이러한 이슈들을 고려하면서 투자전략을 세워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!

저의 낙관적인(?) 관점을 말씀드려볼게요 ㅎㅎ

이번주에는 미국 주도 테크주들의 실적발표가 연이어 있습니다!

알파벳, 마소, AMD, 페이스북, 애플, 아마존 등..

언택트 & 4차산업혁명을 배경으로 3분기 테크주들의 실적을 기대해본다면,

바로 다음주가 나스닥 전고점 재도약을 향한 발판이 될수도 있어보이며

바로 그 다음주 미국대선이 끝난다면

불확실성 해소 및 부양책통과에 대한 기대감이 다시 지수를 끌어올릴 수 있을 듯 합니다.

과연 실제로는 어떻게 될지... 같이 지켜보시죠!ㅎㅎ(항상 내가 말하는것은 반대로 되던데...)

임떡상이었습니다!

#나스닥 #미국주식 #애플실적발표 #애플전망 #아마존실적발표 #아마존전망 #마이크로소프트실적발표 #마이크로소프트전망 #AMD실적발표 #AMD전망 #페이스북실적발표 #페이스북전망 #구글전망 #구글실적발표 #보잉주가 #보잉전망 #리봉고주식 #미국대선 #나스닥전망 #나스닥돌파 #3분기실적발표